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파 이스트 무브먼트 효린! 한국인과 대거 콜라보?

반응형

파 이스트 무브먼트 효린! 한국인과 대거 콜라보?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 정규 앨범에 참여한 효린의 ‘엄브렐라(umbrella)’프리퀄 영상이 1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엄브렐라(umbrella)’ 프리퀄 영상에는 ‘롱보드 여신’으로 유명한 고효주가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사뿐사뿐 춤추듯 보드를 타고 LA시내의 밤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을 담겨있었습니다. 


 영상 속 1분 45초 동안 흘러나오는 효린의 ‘엄브렐라(umbrella)’는 파 이스트 무브먼트 만의 세련된 EDM 사운드와 효린 특유의 음색이 조화를 이뤘습니다. 그리고 새 정규앨범에서 유일하게 한국어로 노래를 부른 곡이라 더 기대가 높았습니다. 


 Umbrella 전에도 해외에서 가장 유명한 아티스트인 Marshmello와 함께 콜라보 곡인 Freal Luv라는 곡을 내놓았습니다. 이 곡은 EDM베이스에 rap 피쳐링이 들어간 곡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나가는 아이돌 엑소(EXO)의 찬열이 그 rap 파트 피쳐링을 맡았습니다. 


 한편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정규 앨범 '아이덴티티(IDENTITY)'는 오는 21일 0시 전세계 동시 공개됩니다. 


 그런데 신기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앨범 피쳐링에 참여한 것입니다. 시스타의 효린과 함께, 박재범, 윤미래, 로꼬, 어반 자카파, 소녀시대의 티파니까지 피쳐링에 참여했습니다. 


 그들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기에 이정도로 한국인의 참여비율이 높은지 궁금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사진출처는 구글, 영상의 저작권은 transparent agency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