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기사

박영수 변호사 특검임명! 하지만 결국 친박이다?!

반응형

박영수 변호사 특검임명! 하지만 결국 친박이다?!

우!병우!와의! 연결!고리~


 11월 30일 정연국 청와대 대변인은 오후 브리핑을 통해 “박근헤 대통령은 야당이 추천한 특검 후보 2명 중에서 박영수 변호사를 특별검사로 임명했다”고 밝혔습니다.


 순조로운 특검임명처럼 보이지만 박영선 의원의 SNS를 통해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최순실 게이트’ 특별검사로 박영수 변호사가 임명된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의원이 “특검 수사 잘 될까요?”라며 우려를 표했습니다. 


 박영선 의원은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국민의당이 추천하고 박근혜대통령이 선택한 박영수 특검”이라고 지적하며 이 같이 말했습니다. 



박영선 의원은“박영수 중수부장 시절 최재경 중수부 과장”이라는 글로 최재경 청와대 민정수석이 대검찰청 중앙수사부 제1과 과장으로 재직할 당시 박영수 특검을 중수부장으로 모신 전력을 지적했습니다. 


 이어 “우병우 전 수석의 심복 국정원 최윤수 2차장을 양아들이라고 호칭할 정도의 매우 가까운 사이”라면서 박영수 특검과 우병우 전 민정수석과의 연결고리도 언급했습니다. 정치적 계산이 깔린 추천과 낙점이 아니냐는 것이 박영선 의원의 생각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만을 위한 선택을 하는 것이 참으로 부끄럽습니다. 자신에게 맞지않는 옷을 입은듯 격이 맞지않는 자리에 앉아 있는 그분은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하트를 채워주세요~

<동영상출처는 안테나뮤직 유튜브>




반응형